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이서진, 아이슬란드서 꼬리곰탕 장사 시작…현지 반응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tvN '서진이네2' 티저 영상 공개
이서진, 아이슬란드서 꼬리곰탕 장사 예고
한국일보

아이슬란드로 떠난 배우 이서진의 꼬리곰탕 장사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tvN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슬란드로 떠난 배우 이서진의 꼬리곰탕 장사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5일 tvN ‘서진이네2’ 측은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서진이네2’는 곰탕에 진심인 사장님과 직원들의 복작복작 한식당 운영기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고민시가 뭉쳐 아이슬란드에 서진이네 2호점을 오픈, 곰탕으로 손님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서는 곰탕에 누구보다 진심인 이서진을 확인할 수 있다. 10년 전, 정선의 시골 마을에서부터 스페인, 구례까지 이어진 이서진의 곰탕 사랑은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은 물론 신구의 입맛까지 사로잡으며 호평을 받아왔다.

긴 시간이 지나 마침내 이서진의 꿈이 아이슬란드에서 이루어진다. 이서진의 곰탕이 정식 메뉴로 개발돼 판매된다. 이서진은 땀을 흘려가며 조리에 열중하는가 하면 “한결같은 그 마음으로 해야지”라고 남다른 꼬리곰탕 철학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꼬리곰탕의 때깔을 섬세하게 확인하고 내부 심사는 엄격하게, 기름 통제는 철저하게 하는 모습 역시 눈길을 끈다. 이서진이 끓인 꼬리곰탕을 맛본 최우식은 “이거예요”라고 진심이 담긴 감탄사를 내뱉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영상 속 식당을 찾아온 현지 손님들이 꼬리곰탕을 즐기는 장면도 인상적이다. 이서진의 정성으로 완성된 꼬리곰탕 국물을 맛보고 뼈를 들고 뜯는 등 남녀노소 손님들 모두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서진이네2’는 오는 28일 첫 방송된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