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4 (월)

'빌드업 우승' 비디유, 'Wishpool' 스케줄러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사진 제공 = 오르카뮤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소속사 오르카뮤직은 12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비디유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위시풀(Wishpool)'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14일에는 '위시풀'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되며, 앨범의 전반적인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콘셉트 포토는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총 5일에 걸쳐 공개돼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군다.

또한 컴백 4일 전인 22일에는 '위시풀'의 수록곡 전곡을 들어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뮤직비디오 티저 또한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돼 비디유의 데뷔를 손꼽아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릴 전망이다.

비디유는 Mnet 오디션 프로그램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하 '빌드업')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팀명은 '보이즈 디파인 유니버스(Boys Define Universe)'의 약자로,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4인이 모여 새로운 유니버스를 창조해나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정식 데뷔에 앞서 비디유는 약 두 달간 미주, 캐나다, 남미, 유럽 등 세계 각지를 순회하는 월드 투어 '투어 포 위시풀: 플래시 & 라이트(Tour for Wishpool: flash & light)' 개최 소식을 알렸다. '빌드업'을 통해 글로벌 인지도를 쌓은 것에 이어 정식 데뷔 전 월드 투어까지 확정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인기를 재차 증명했다.

비디유는 첫 월드 투어를 통해 오는 8월 16일 뉴욕 뉴저지를 시작으로 시카고, 애틀랜타, 댈러스, 미니애폴리스, 덴버,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캐나다, 페루, 콜롬비아, 브라질, 칠레, 에콰도르, 멕시코, 독일, 네덜란드, 폴란드, 프랑스, 영국, 스페인, 이탈리아까지 총 24개 도시를 방문해 현지 팬들과 만나며, 추후 일본 및 아시아 국가에서도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올여름 가요계를 사로잡을 비디유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위시풀'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