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3 (수)

샤이니→러블리즈 뭉쳤다… ‘놀뭐-우리들의 축제’ 22일 방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놀뭐’. 사진 I M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놀면 뭐하니?-우리들의 축제’가 뜨거운 열기 속에 마무리됐다.

MBC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의 축제 프로젝트 ‘우리들의 축제’가 지난13일 서울 어린이대공원 숲속의 무대에서 개최됐다. ‘놀뭐’ 멤버들과 아티스트들, 그리고 관람객들이 함께 즐기고 어우러진 공연을 선사하며 ‘우리들의 축제’를 성료했다.

이와 관련 ‘놀뭐’ 제작진은 ‘우리들의 축제’ 현장 스틸컷을 공개하며 생생한 열기를 전했다.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킨 무대 모습들이 보는 것만으로도 흥이 차오른다.

‘우리들의 축제’에는 온유까지 함께해 더욱 빛나는 샤이니의 완전체 무대, 데뷔 10주년을 맞아 완전체로 뭉친 러블리즈의 반가운 무대가 펼쳐져 열렬한 함성을 받았다. ‘축제 섭외 0순위’ 데이식스는 청춘을 노래하며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 강진, 김태우X꼬꼬스타, 다이나믹 듀오, 레강평, 오직목소리, 전파상사, 제시가 출격해 힙합, 레게, 록, 트로트, 아카펠라 등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이 관람객들을 하나로 모았다.

공연 중간중간 유쾌한 토크까지 펼쳐져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열정적인 무대 위와는 전혀 다른 매력과 의외의 입담이 쏟아져다는 후문이다. 지코와 제니로 변신한 주우재와 박진주의 ‘SPOT!’ 커버 무대는 색다른 재미를 안겼고, 이외에도 ‘우리들의 축제’에서만 볼 수 있는 스페셜 공연과 예상치 못한 컬래버 그룹도 탄생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놀뭐’ 제작진은 “‘우리들의 축제’는 오는 22일 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시청자분들까지 현장에 있는 것처럼 함께 즐기며 방송을 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우리들의 축제’ 방송에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