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0 (목)

기은세, “화려한 여름 패션 공개! ‘너무 더워 해외 느낌’ SNS 반응 폭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기은세가 화려한 여름 패션을 공개했다.

배우 기은세가 14일 자신의 채널을 통해 “너무 더우니까 해외 놀러온거 같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기은세는 화려한 레이스와 꽃무늬 패턴이 돋보이는 크로셰 니트 탑을 착용했다.

매일경제

기은세가 화려한 여름 패션을 공개했다.사진=기은세 SNS


이 탑은 어깨끈이 넓고 장식적인 디테일이 있어 여성스러우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탑의 섬세한 디테일이 그녀의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하의로는 베이지색의 하이웨이스트 쇼츠를 매치했다. 이 쇼츠는 상의의 화려함을 중화시키며,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를 줬다. 전체적인 실루엣을 깔끔하게 정리해주어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쇼츠의 심플한 디자인이 상의의 복잡한 패턴과 잘 어울렸다.

매일경제

기은세는 화려한 레이스와 꽃무늬 패턴이 돋보이는 크로셰 니트 탑을 착용했다.사진=기은세 SNS


매일경제

기은세의 헤어스타일은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인상을 주어 패션의 완성도를 높였다.사진=기은세 SNS


매일경제

깔끔하게 묶은 헤어스타일은 기은세의 얼굴을 돋보이게 했다.사진=기은세 SNS


그린 컬러의 체크 패턴 숄더백은 기은세의 패션에 자연스럽고 경쾌한 느낌을 더해줬다. 가방의 패턴과 색상이 다른 요소들과 조화를 이루며, 전체적인 코디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가방의 선택은 그녀의 패션 감각을 엿볼 수 있는 요소였다.

신발로는 화이트 슬리퍼를 착용했다. 이 슬리퍼는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보여줬으며, 금속 장식 디테일이 고급스러움을 더해줬다. 슬리퍼의 디자인은 전체적인 코디와 어우러져 기은세의 패션을 완성했다.

깔끔하게 묶은 헤어스타일은 기은세의 얼굴을 돋보이게 했으며, 전체적인 패션 스타일과 잘 어울렸다. 헤어스타일이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인상을 주어 패션의 완성도를 높였다.

기은세의 사진 속 배경도 눈길을 끌었다. 자연스럽게 녹음이 있는 배경과 큰 도자기 장식물이 그녀의 패션과 잘 어우러졌다. 이는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옷의 색상과 조화를 이루었다.

기은세의 패션은 전체적으로 여성스럽고 로맨틱한 느낌을 주며,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잘 살린 코디였다. 색상과 패턴의 조화, 액세서리의 선택 등이 돋보였다. 기은세의 스타일은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