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돌싱글즈2' 유소민, 재혼 발표 "평생을 이 사람과 함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돌싱글즈2' 유소민이 재혼 소식을 전했다.

17일 유소민은 "프러포즈 꼭 받고 싶고 프러포즈 받고 나서 결혼 준비하는 게 순서라고 말하는 나에게 오빠의 서프라이즈 프러포즈"라며 결혼 프러포즈를 받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항상 내가 우선이고 이런게 사랑을 받는거구나를 느끼게 해주고 배려해 주는 사람"이라며 예비 신랑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내가 기침이라도 하면 약국에 바로 달려가고 장거리 연애인데도 불구하고 처음 만났을 때부터 지금까지도 매일 같이 출퇴근 힘들다고 퇴근이라도 편하게 하라고 집까지 데려주는 모습에 평생을 이 사람과 함께하고 싶다는 다짐을 했다"고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는 "여러분 저 결혼합니다"라며 예신, 프로포즈라는 해시태그를 달아 기쁜 마음을 전했다. 유소민의 지인 및 누리꾼들은 "축하해", "좋은 소식 응원합니다" 등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유소민은 지난 2021년 10월부터 2022년 1월까지 방송된 '돌싱글즈2'에 출연했다. 유소민은 방송상에서 최종 커플이 성사되지 않았고 이후 유튜브, SNS 등에서 연애 소식 및 결혼관에 대해서 밝히기도 했다.

지난 4월 현재 남자 친구를 공개한 이후 2개월 만에 결혼 소식을 전했다.

사진=유소민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