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김유정, 복숭아의 계절! 여름을 부르는 ‘화사한 꽃미모’ 핑크 원피스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유정이 화사한 꽃미모 핑크 원피스룩을 선보였다.

배우 김유정이 복숭아의 계절을 맞아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화사한 꽃미모를 뽐내며 핑크 원피스룩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김유정은 최근 롯데백화점 본점에 위치한 샬롯틸버리 매장에서 열린 2024 필로우 토크 컬렉션 출시 기념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그녀는 핑크색 플리츠 소재의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로맨틱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김유정의 화사한 미모와 어우러진 이 스타일링은 매장 방문객들과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매일경제

김유정이 화사한 꽃미모 핑크 원피스룩을 선보였다. 사진=샬롯 틸버리


김유정은 당일 샬롯틸버리의 ‘할리우드 플로리스 필터’ 베이스와 ‘에어브러쉬 플로리스 피니쉬’ 파우더를 사용해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했다. 그녀의 무결점 피부는 행사 내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김유정은 생기 있는 통통한 립을 연출해주는 신제품 ‘필로우 토크 빅 립 플럼프가즘’과 글로벌 품절대란템으로 유명한 ‘필로우 토크 매트 뷰티 블러시 완드’를 사용해 화사하고 러블리한 ‘썸머 MLBB’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그녀의 메이크업은 여성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많은 이들이 그녀의 메이크업을 따라하고자 하는 모습이었다.

한편, 김유정은 최근 SBS 금토 드라마 ‘마이 데몬’과 넷플릭스 시리즈 ‘닭강정’을 통해 명품 연기를 선보이며 다시 한번 연기력에 대한 찬사를 받고 있다. 그녀의 다채로운 활동은 앞으로도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