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베이비몬스터, 3개월만 초고속 컴백...타이틀은 ‘포에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베이비몬스터. 사진lYG엔터테인먼트


그룹 베이비몬스터가 데뷔 후 첫 여름 디지털 싱글 ‘포에버(FOREVER)’로 돌아온다.

YG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블로그에 ‘베이비몬스터 - 타이틀 ‘포에버’(BABYMONSTER - TITLE ’FOREVER‘)’를 게재했다. 신곡 제목 ‘포에버’를 공개하고 오는 7월 1일 0시 발매를 공식화한 것이다.

포스터 속 베이비몬스터 로고로 꾸며진 초대장과 빛나는 스틸 구두가 시선을 끈다. 심플하지만 세련된 분위기가 인상적. ‘RSVP’가 새겨졌던 앞선 티저와도 연결되는 지점이라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무엇보다 그간 베이비몬스터가 보여줬던 모습과는 무드가 사뭇 달라 주목된다. 에너제틱한 매력부터 힙합, 팝 발라드까지 한계 없는 소화력을 자랑해온 이들이 이번엔 어떠한 색다른 변신으로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은다.

아직 제목 외 신곡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 다만 지난 4월 1일 첫 번째 미니앨범 ‘베이비몬스터(BABYMONS7ER)’로 공식 데뷔한 지 3개월 만에 이어지는 초고속 컴백인 데다 이들의 첫 여름 발매곡인 만큼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6개 도시 10회차에 달하는 데뷔 첫 팬미팅 투어 ‘베이비몬스터 프레젠트 : 씨 유 데어(BABYMONSTER PRESENTS : SEE YOU THERE)’을 진행 중이다. 오는 8월에는 일본 최대 음악 페스티벌인 ‘서머소닉 2024’에 출격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