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4 (목)

이시영, 34도 비웃는 북한산 등반! 노란 재킷에 파란 쇼츠로 화사한 등산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시영이 북한산 비봉 등반 인증샷을 공개했다.

배우 이시영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이시영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34도에 나무도 없는 암릉 터지는 코스 간 사람 저요막상 올라간 북한산 비봉의 눈물나게 아름다운 모습에 다시 등산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거라며 다음 산은 어디로 갈지 검색하면서 내려온 사람도 저요 마음이 건강해야 몸이 건강하다고 믿어요. 저는 내 모든 마음의 병을 치유해주는 곳⛰️”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시영은 화사한 노란색 재킷을 착용해 에너지가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녀의 밝은 미소와 함께 조화를 이루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매일경제

이시영이 북한산 비봉 등반 인증샷을 공개했다.사진=이시영 SNS


매일경제

이시영은 화사한 노란색 재킷을 착용해 에너지가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냈다.사진=이시영 SNS


또한, 이시영은 하늘색 쇼츠를 착용해 귀엽고 활기찬 이미지를 돋보이게 했다. 스타일리시한 블랙 레터링이 돋보이는 화이트 캡 모자를 매치해 깔끔하고 세련된 코디를 완성했다.

이시영의 게시물은 많은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팬들은 “정말 아름다운 곳이네요!”, “건강한 모습 보기 좋습니다”, “다음 등산지도 기대돼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시영은 꾸준한 운동과 등산으로 건강을 유지하며, 팬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한편, 이시영은 디즈니+ 드라마 ‘그리드’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지난해 12월 오픈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 홈 시즌 2’에도 출연하며 다채로운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녀의 차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팬들은 그녀의 활동을 응원하고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