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송일국 씨 아니에요?"...폭풍 성장 '삼둥이'에 유재석도 '화들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유퀴즈 측 "7월 중 방송 예정"

세계일보

배우 송일국과 그의 세쌍둥이 아들 대한·민국·만세(삼둥이)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녹화를 진행했다. 유퀴즈 공식 SNS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송일국과 그의 세쌍둥이 아들 대한·민국·만세(이하 삼둥이)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출연한다.

유퀴즈 측은 지난 26일 “송일국과 삼둥이가 이날 녹화에 참여한다. 7월 중 방송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유퀴즈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원조 슈퍼맨 ‘송대디’ 송일국과 현생에 찌든 이모, 삼촌들의 힐링 그 자체! 온 국민의 랜선 조카였던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가 유퀴즈에 찾아왔어요”라는 설명과 함께 짧은 예고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이날 삼둥이는 하늘색 셔츠에 넥타이로 옷을 맞춰 입고 등장했다. 어느새 아빠 키만큼 훌쩍 자라 MC 유재석과 조세호에게 90도로 깍듯이 인사하는 모습이 담겼다.

조세호는 이들의 큰 키를 보고 깜짝 놀라며 “저보다 (키가) 크다”고 감탄했다. 유재석은 삼둥이에게 “이렇게 컸네”라며 “송일국 씨 아니에요?”라고 너스레를 떨며 긴장을 풀어줬다. 올해 6학년이라는 삼둥이의 키는 조세호보다 컸고 유재석과 거의 비슷했다.

지난 3월에도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삼둥이의 근황이 전해진 바 있다. 당시 송일국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팬 갤러리에 “생일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게시물을 게재했다. 팬들이 삼둥이의 생일을 맞아 선물을 전달하자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해 영상을 찍어 올린 것이다.

송일국은 “올해에도 대한·민국·만세의 만 12세 생일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여러분의 응원 덕분에 모두 건강히 잘 자라고 있다”고 전했다. 삼둥이는 가득 쌓인 선물을 앞에 두고 “생일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했다. 영상에 담긴 삼둥이의 음성은 변성기가 찾아온 듯 굵어진 목소리였다.

한편, 송일국은 지난 2014년 7월부터 2016년 2월까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삼둥이 육아 일상을 공개하며 전 국민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에 힘입어 2014년 KBS 연예대상에서 ‘최고 엔터테인먼트상’과 2015년 KBS 연예대상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김지수 온라인 뉴스 기자 jisu@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