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이슈 끊이지 않는 학교 폭력

김히어라, 학폭 논란 종결 후 근황…밝은 미소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사진=김히어라 SNS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배우 김히어라가 학교 폭력 논란 종결 후 밝은 미소로 근황을 전했다.

김히어라는 30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짧은 단발 펌 헤어스타일을 하고 밝게 웃는 김히어라의 모습이 담겼다. 화보 촬영 중인 그는 화사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최근 학폭(학교 폭력) 논란을 종결한 뒤 밝은 근황을 공개해 관심이 집중됐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예쁘다" "다시 활동하는 건가" "그리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히어라는 지난해 전편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극본 김은숙/연출 안길호)에서 학교 폭력 가해자 이사라 역으로 얼굴을 알리고 인지도를 높였으나 그해 9월 학창 시절 일진설이 불거지며 학폭 의혹에 휩싸였다. 당시 소속사는 일진들과 어울린 것은 맞지먀 학폭 가담 의혹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으며 올 4월 학폭 의혹을 제기한 당사자들과 "각자의 삶을 응원하기로 했다"라는 공식 입장을 전했다.

또한 학폭 논란 종결 소식과 함께 미국 유명 에이전트와 협업을 통해 본격적인 해외 활동 소식을 알리기도 했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