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미스터트롯2’ 안성훈·박지현·진해성 또 본다…서울 앵콜 콘서트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4월부터 시작된 미스터트롯2 진선미 콘서트 '트롯트립'이 뜨거운 열기와 호평 속에 수많은 관객을 동원하며 성료한 가운데 아쉬움을 달랠 서울 앵콜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6월 29일 충남대학교 정심화홀에서 '트롯트립' 전국투어의 마지막을 장식한 대전 공연은 미스터트롯2 진선미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의 매력을 한가득 느껴볼 수 있는 특별한 셋리스트와 희로애락이 녹아든 무대로 전국의 팬들에게 사랑 받으며 대장정의 막을 내렸다.

전국투어가 성황리에 막을 내린 가운데 아낌없는 사랑과 변함없는 응원을 보내온 팬들의 요청에 따라 개최를 확정 지은 미스터트롯2 진선미 콘서트 '트롯트립' 서울 앵콜 콘서트는 오는 8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펼쳐진다.

미스터트롯2 진선미 콘서트 '트롯트립' 제작을 맡은 (주)밝은누리 측은 오늘(1일) 오전 11시부터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과 티켓링크를 통해 서울 앵콜 콘서트 티켓 예매와 관련된 내용을 공지, 오는 7월 5일 오후 2시부터 티켓 예매를 오픈해 공연장을 찾지 못했던 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것을 예고했다.

미스터트롯2 진선미 콘서트 '트롯트립'은 지난 4월 성남 콘서트를 시작으로 대구, 인천, 춘천, 부산, 고양, 전주, 대전에 이르기까지 전국 각지를 방문해 수많은 관객을 동원하며 인기를 실감케 했으며 팬들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앵콜 콘서트 개최를 결정한 만큼 멤버들은 더욱 알차고 풍성한 셋리스트와 팬서비스를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오는 8월 23일 오후 7시 30분과 24일 양일간 오후 1시, 6시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는 미스터트롯2 진선미 콘서트 '트롯트립' 서울 앵콜 콘서트 티켓 예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인터파크 티켓, 티켓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동현 기자 ehdgus1211@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