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서현, 팬들과 생일파티! ‘공주님 비주얼’ 뽐낸 러블리 핑크 스타일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현이 생일을 맞아 팬들과 함께 특별한 생일 파티를 열었다.

배우 겸 가수 서현은 최근 서울 마포구의 한 카페에서 팬들과의 특별한 시간인 ‘Seo Hyun’s Birthday Party ‘Secret Hours’(서현 버스데이 파티 ‘시크릿 아워’)를 열고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줬다.

행사 하루 전 생일을 맞이한 서현은 팬들과 만나고 싶은 마음에서 준비한 이번 생일 파티에서 직접 베이킹한 스콘과 다양한 선물들을 준비해 팬들에게 감동을 전했다.

매일경제

서현이 생일을 맞아 팬들과 함께 특별한 생일 파티를 열었다. 사진=나무엑터스 제공


매일경제

서현은 핑크’ 드레스코드에 맞춘 러블리한 스타일링으로 장내를 핑크빛으로 물들였다.사진=나무 엑터스 제공


서현은 본격적인 파티의 시작을 알리며 카페를 꽉 채운 팬들 속에 등장했다.

그녀는 사전에 공지된 ‘핑크’ 드레스코드에 맞춘 러블리한 스타일링으로 장내를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팬들과 함께 잊지 못할 소중한 생일을 기록한 서현은 “여러분을 만나서 너무 행복했고, 이렇게 직접 만나 눈을 보면서 이야기할 기회가 생겨서 너무 좋았어요. 앞으로도 이런 기회를 자주 만들고 싶어요. 정말 고마워요. 여러분 덕분에 저는 최고의 생일을 맞이했어요. 앞으로도 잊지 못할 거예요. 너무너무 사랑하고 앞으로도 몸도 마음도 모두 건강하기, 그리고 제 생각 많이 하기!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서현은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