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7 (일)

이슈 프로야구와 KBO

‘손아섭 쏜데이’…NC, KBO리그 최다 안타 기록 기념 특급 이벤트 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황혜정 기자] ‘손아섭(이) 쏜데이!’

NC 다이노스가 손아섭의 KBO리그 개인 통산 최다 안타 신기록을 기념하여, 14일 키움과 홈경기를 ‘손아섭 쏜데이’로 진행한다.

손아섭은 지난달 20일 잠실 두산전에서 6회초 안타를 기록하며, KBS N 박용택 해설위원의 KBO리그 개인 통산 최다 안타인 2504개를 넘어섰다.

‘손아섭 쏜데이’를 기념해 당일 경기 티켓은 특별 할인가가 적용된다. 내야석은 성인 1만 원, 학생 6000 원, 외야석은 성인 5000원, 학생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으며, 선예매는 7월 6일 오전 11시부터, 민트 멤버십은 7월 7일 오전 11시 부터, 일반예매는 7월 8일 오전 11시부터 구매 가능하다.

입장 시 각 게이트(GATE)에서는 ‘손아섭 최다 안타 기념 부산우유 아크릴 키링’(1505개)을 선착순 배포한다. 총 제작수량 2505개는 KBO리그 최다 안타 신기록의 의미를 담았으며, 추후 18일 ‘부산우유 스폰서데이’에 맞추어 잔여 1000개를 배포할 예정이다.

스타벅스 창원NC파크R점도 함께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손아섭 선수의 최애음료인 ‘콜드 브루’를 선물한다. 경기 전 전광판으로 당첨자가 안내된다. 2층 매장에서는 ‘콜드 브루’를 포함해 2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10명(선착순)에게 손아섭 선수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손아섭 쫌’ 부채를 증정한다.

경기 전에는 손아섭 선수의 2,500안타 기록과 KBO리그 최다 안타를 기념하는 KBO 시상식이 진행되며, ‘손아섭 최다 안타 신기록 SNS 이벤트’ 1등 당첨자가 함께 자리할 예정이다. et16@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