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황정민, “에스파 ‘수퍼노바’ 듣고 ‘그게 노래야?’ 어록 탄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황정민이 걸그룹 에스파의 ‘수퍼노바’를 순수한 매력으로 소화했다.

배우 황정민이 걸그룹 에스파의 노래 ‘수퍼노바’를 독특한 매력으로 소화하며 또 한 번 대중의 이목을 끌었다.

4일 오후 유튜브 채널 ‘MMTG 문명특급’에는 ‘황정민과 밤양갱 리믹스 원작자를 만나보았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매일경제

황정민이 걸그룹 에스파의 ‘수퍼노바’를 순수한 매력으로 소화했다.사진=유튜브 채널 ‘MMTG 문명특급


이날 영상에는 연극 ‘맥베스’로 무대에 오르는 황정민이 등장했다.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된 ‘밤양갱’ 영상을 만든 원작자도 함께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황정민은 해당 영상에 대해 “주변에서 니네 회사에서 바이럴한 것이 아니냐”라는 반응을 전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매일경제

배우 황정민이 걸그룹 에스파의 노래 ‘수퍼노바’를 독특한 매력으로 소화하며 또 한 번 대중의 이목을 끌었다.사진= 유튜브 채널 ‘MMTG 문명특급’


매일경제

황정민의 자연스러운 반응과 순수한 매력은 대중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했다.사진= 유튜브 채널 ‘MMTG 문명특급’


영상의 하이라이트는 제프프가 황정민을 악기로 사용할 다음 프로젝트로 에스파의 ‘수퍼노바’를 예고한 순간이었다. 재재와 제프프가 ‘수퍼노바’의 한 구절을 요청하며 시범을 보이자, 황정민은 “그게 노래야?”라며 놀라움을 표출했다.

이어 황정민은 “노래는 음이 있어야 하잖아”라고 덧붙이며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재재가 ‘수퍼노바’의 매력에 대해 설명하자, 황정민은 직접 “슈 슈 슈 슈퍼노바”를 따라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 장면은 또 하나의 화제 영상을 예고하며, 팬들과 시청자들로부터 큰 기대를 모았다.

황정민의 자연스러운 반응과 순수한 매력은 대중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그의 독특한 해석은 에스파의 ‘수퍼노바’를 새롭게 느끼게 해주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컨텐츠에서의 활약이 기대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