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김승혜♥' 김해준, 1년여 만 결혼…박세리 '열애설'·이은지 '썸 장사' 안녕 [엑's 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개그맨 김해준과 김승혜가 깜짝 결혼을 발표하면서 김해준의 썸 비즈니스와 최근까지 언급됐던 열애설이 모두 종결됐다.

1987년생 동갑내기 개그맨 김해준과 김승혜가 결혼설에 휩싸이자 김해준의 소속아 메타코미디는 "김해준과 김승혜 씨는 오는 10월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서로의 특별한 인연이 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에 김해준과 김승혜는 21호로 '개그맨 부부' 대열에 합류하게 됐다.

5일 방송된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에는 김승혜가 전화 연결을 통해 출연해 김해준과 연극을 같이 하면서 알게 됐고, 1년 정도 넘게 열애했음을 직접 밝혔다.

이어 김승혜는 "여러분들이 잘 아시다시피 잘생겼고 다정다감하다. 그런 모습에 반한 것 같다"고 푹 빠진 모습을 드러내며 롤 모델로 김원효와 심진화 부부를 꼽기도 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같은 날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에서는 DJ 이은지가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언급했다.

한 청취자는 김해준과 비즈니스 커플이었던 이은지에게 "해준님이 결혼한다고 하더라. 이은지 DJ 어떡하냐. 마음 허전해지지 않나. 둘이 잘 어울렸다"는 댓글을 남겼다.

이에 웃음을 크게 터트린 이은지는 "우리 개그맨 커플이 또 탄생했다. 21호일 거다"라며 축하를 전했고, 이어 "제가 결혼식에서 사회를 볼 수 없을까 물어보겠다. 모두의 동의가 필요한 일"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이은지는 "저희가 비즈니스 썸 커플로서, 오빠가 많은 활약을 해줬다"며 "오빠 덕분에 돈을 좀 많이 벌었었다. 축하드린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유발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런가 하면 김해준은 과거 골프 방송 때문에 전 골프선수 박세리와 열애설이 있기도 했다. 이후 두 사람은 MBC '라디오스타'에 동반 출연하는 등 몇 번의 해명을 거쳤다.

심지어 6일 첫 방송되는 KBS 2TV '팝업상륙작전'에서 함께 LA로 떠나게 된 두 사람에게 다시 한번 열애설이 언급되기도 했는데, 김해준과 김승혜의 결혼이 발표되면서 완전히 종결됐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