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3 (월)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단독] 이주빈, '이혼보험' 이동욱x이광수 만난다...대세 여배우 우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박준형 기자] 7일 서울 라마다서울 신도림 호텔그랜드볼룸홀에서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장영우, 김희원/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문화창고, 쇼러너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김지원 분)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김수현 분), 3년 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오는 9일 토요일 오후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배우 이주빈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3.07 / soul1014@osen.co.kr


[OSEN=유수연 기자] 배우 이주빈이 드라마 '이혼보험'에 출연할 전망이다.

10일 OSEN 취재 결과, 배우 이주빈은 tvN 드라마 '이혼보험'의 출연을 검토 중이다. 소속사 앤드마크 측은 이와 관련해 "확정된 사안은 아니지만, 검토 중인 작품 중 하나가 맞다"라고 답변했다.

'이혼보험'은 최고의 브레인만 모여있다는 한 보험회사 혁신상품개발팀에서 새로운 이혼 보험 상품을 개발, 이혼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수치화하고 그에 합당한 보험금을 책정하는 등 이혼에 값을 매기는 적나라한 과정을 담은 작품이다.

이주빈에 앞서 이광수와 이동욱이 출연제안을 받고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혼보험'의 연출은 영화 '킬링 로맨스'를 연출한 이원석 감독이 맡았으며, 극본은 tvN 드라마 '어사와 조이'를 쓴 이태윤 작가가 집필한다. 제작은 몽작소와 스튜디오 지니가 맡았다.

한편 이주빈은 tvN 예능 '텐트 밖은 유럽' 다섯 번째 시즌에 합류할 예정이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