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8.11 (일)

'카라' 박규리, 광대 및 안와 골절로 활동 중단··· "회복에 전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비하인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가수 겸 배우 박규리가 부상으로 활동을 중단한다.

13일 박규리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박규리 배우가 개인 일정 중 광대 골절과 안와 골절을 입어 병원에 방문 후 정밀 검사를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부상 위치를 고려하여 수술을 진행해야 한다며, 수술부터 회복까지 4-5주 정도 소요된다는 전문 의료진의 안내를 받았다라고 전했다.

또 "배우와 회사는 신중한 논의 끝에 치료 기간 동안 무리한 활동은 피하고 회복에 전념하기로 결정했다"라며, "7월 한 달간 예정되어 있던 활동은 진행하지 않게 되었음을 안내드린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배우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빠른 시일 내에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박규리가 속한 카라는 오는 7월 24일 새 싱글 '아이 두 아이두(I Do I Do)'로 컴백을 예고했지만, 박규리의 부상으로 완전체 활동은 힘들 것으로 보인다.

이하 '빅보스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박규리 배우 관련 안내 말씀 드립니다. 최근 박규리 배우가 개인 일정 중 광대 골절과 안와 골절을 입어 병원에 방문 후 정밀 검사를 받았습니다.

그 결과 부상 위치를 고려하여 수술을 진행해야 하고, 수술부터 회복까지 4-5주 정도 소요된다는 전문 의료진의 안내를 받았습니다.

배우와 회사는 신중한 논의 끝에 치료 기간 동안 무리한 활동은 피하고 회복에 전념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에 7월 한 달간 예정되어 있던 활동은 진행하지 않게 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배우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빠른 시일 내에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팬 여러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박규리 SNS, 빅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