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8.21 (수)

웨이커, 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다채로운 음악색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사진제공=하울링 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웨이커가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예고했다.

웨이커(WAKER)는 14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미니 2집 '스위트 테이프'(SWEET TAPE)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인트로곡 '웨얼 두 위 고'(Where do we go)를 비롯해 타이틀곡 '바닐라 초코 셰이크'(Vanilla Choco Shake), '콜 마이 네임'(Call My Name), '돌체'(Dolce), '돈트 워리'(Don't Worry), '꿈에서 날 만나', '쉬어', '롤리팝'(Lollipop), '드리밍 토크: 데이 2'(Dreaming Talk : DAY 2)까지 총 9곡의 하이라이트 구간이 담겨있다.

단번에 귓가를 사로잡는 댄스곡부터 여심을 녹일 잔잔한 발라드까지 다양한 음악 장르가 담겨있어 예비 리스너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특히 웨이커는 데뷔 미니 앨범에 10곡을 담는 이례적 행보를 보인 것에 이어 이번 미니 앨범에도 9곡을 수록하며 음악을 향한 열정과 진정성을 전할 예정이다.

'스위트 테이프'는 웨이커가 지난 1월 발매한 미니 1집 '미션 오브 스쿨'(Mission of School) 이후 약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앨범이다. 웨이커는 이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퍼포먼스로 전 세계 K팝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한편 웨이커의 미니 2집 '스위트 테이프'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