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8.27 (화)

김종민, 사실상 열애 고백? "사랑은 무조건 결혼 전제로 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나 오늘 라베했어' 16일 방송

뉴스1

MBC에브리원 '나 오늘 라베했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코요태 멤버 김종민이 열애 중인 상황을 엿볼 수 있게 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나 오늘 라베했어'에서는 김종민과 변기수가 출연해 골프 경기를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종민은 "어떤 말을 해도 멘탈이 흔들리지 않는다"라고 자신이 '멘탈 끝판왕'이라고 자랑했다. 이에 전현무는 "그럼 시원하게 여자친구 얘기 좀 해"라고 김종민의 멘탈을 공격했다.

이때 전현무는 "종민이랑 같이 아는 형이 있다"라며 "그 분한테 들었다"라고 거짓말을 하면서 김종민을 속였고, 김종민은 "입 싼 형이 있다"라고 당황해 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국진은 이런 김종민에게 "쟤가 (연애를) 인정한 건 처음 본다"라고 말했고, 김종민은 계속 당황해 하면서 "인정 막 한 건 아니다"라고 얘기해 더욱 더 열애에 대한 심증이 커지게 했다.

이후 본격적인 골프 경기가 진행됐다. 이번 경기는 매홀 이기는 팀이 왕이 되어, 왕이 시키는 대로 패자들이 이행해야 하는 것. 한 차례 게임을 펼친 결과, 김국진 변기수 권은비 팀이 승리를 거뒀다.

이에 권은비는 패한 김종민에게 "현재 여자친구와 결혼할 의향이 있는가"라고 물었고, 김종민은 "저는 무조건 사랑은 결혼을 전제로 한다"라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