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8.30 (금)

'유퀴즈' 염정아, 훈남 정형외과 의사 공개 "첫 만남서 3차까지 귀여웠다" [텔리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유퀴즈/ 사진=tvN 유퀴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유퀴즈' 배우 염정아의 훈남 남편이 공개됐다.

17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배우 염정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염정아는 남편은 정형외과의사라고 알렸다. 조세호는 "그 당시 사진이 공개됐는데 너무 잘생기셨더라"고 언급했다.

공개된 염정아 부부의 결혼식 사진은 선남선녀 비주얼을 자랑했다. 배우 느낌의 수려한 외모를 가진 남편은 감탄을 자아냈다.

염정아는 남편과 어떻게 만났냐고 묻자 "소개팅으로 만났다"면서 "말씀하신 대로 잘생겨서"라고 결혼하게 된 이유를 전했다. 조세호는 정말 "진짜 잘생기셨다. 배우 쪽이시다"라고 감탄했다.

염정아는 "남자친구가 오랫동안 없어서 누구든 만나고 싶었다. 그래서 일단 나갔다. 남편이 첫 만남에 수술 때문에 1시간 늦었다. 남편이 사실 '갔겠지 뭐'라는 생각에 돌아가려고 했는데 저는 주선자들과 너무 재밌게 기다리고 있었다"고 일화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남편과 첫만남에 너무 귀여워서 3차까지 갔다며 "소개팅인데 앞에 앉아야하는데 옆에 앉아서 제 얼굴을 한번도 안 보더라. 수줍어서. 그게 너무 귀엽더라"고 말해 유재석이 폭소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