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05 (목)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김종민, 열애설 인정 “연애 잘 하고 있다” (‘데면데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데면데면’ 사진 I 메리고라운드컴퍼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허영지가 김종민과 의외의 케미를 만든다.

19일 오후 5시 유튜브 메리고라운드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김종민의 면데이뚜 데면데면’(이하 ‘데면데면’)에는 걸그룹 카라 멤버 허영지가 출연한다.

이날 허영지는 김종민에 대해 “게스트로 누가 나오든 케미를 만들어내는 힘이 있다. ‘데면데면’은 더 떡상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유튜브 첫 도전을 응원하는 모습을 보인다.

또한 연애 관련 질문에 현역 아이돌답게 철벽 방어를 하는 허영지와 달리 김종민은 “연애는 잘 하고 있다”고 솔직하게 밝히며 최근 화제가 된 자신의 연애를 부정하지 않으며 현장의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다.

스타투데이

‘데면데면’ 사진 I 메리고라운드컴퍼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는 24일 소속 그룹 카라로 2년 만에 컴백을 알린 허영지는 새 디지털 싱글 ‘아이 두 아이 두(I Do I Do)’의 힌트가 되는 제스처를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고(故) 구하라의 목소리가 들어간 곡인 ‘헬로(Hello)’를 들려주며 구하라에 대한 그리움을 내비친다.

카라에 중간 합류했던 허영지는 일찍 그룹 활동을 쉬게 된 때를 회상하며 기존 멤버들에게 거리감을 느꼈던 사실을 고백한다. 하지만 2년 전 컴백을 준비하며 한층 더 가까워졌다며 카라 멤버들에 대한 사랑을 드러낸다.

한편 김종민이 출연하는 ‘김종민의 면데이뚜 데면데면’은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유튜브 메리고라운드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