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2 (일)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김종민만? 곽튜브도 N번째 열애설..“지예은과 사귀는 걸로” ('조곽미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조은정 기자] 18일 서울 앰배서더 서울 중구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넷플릭스 예능 ‘데블스 플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크리에이터 곽준빈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9.18 /cej@osen.co.kr


[OSEN=장우영 기자] 연애 뚝딱이 탈출을 위한 조세호, 곽튜브, 지예은의 고군분투 토크쇼가 시작된다.

19일 저녁 6시 첫 공개되는 ‘조곽미녀’는 고군분투(?) 끝에 결혼을 앞에 둔 예비 새신랑 조세호가 곽튜브, 그리고 의외로 연애에 무지한 지예은과 함께 각 분야 전문가를 만나 연애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는 토크쇼다. 이성 앞에만 서면 뚝딱이로 돌변하는 이들이 과연 연애 고수로 거듭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먼저 지인들에게 연애 하수라고 불리던 과거를 떠나, 오는 10월 결혼을 앞둔 조세호가 연애에 대한 자신만의 지론부터 솔로 탈출에 성공한 비법을 전수한다. 여행 유튜버에서 프로 예능인으로 거듭나고 있지만, 여전히 이성 앞에만 서면 나약해지는 곽튜브도 합류한다. ‘바퀴 달린 입 3’에서 호흡을 맞췄던 조세호, 곽튜브는 다시 한번 뭉쳐 남다른 입담을 선보인다. 특히 ‘조밥 곽선생’을 통해 제법 연애에 통달한 모습을 보이며 재미를 선사했던 곽튜브의 활약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현재 예능계에서 가장 핫한 지예은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지예은은 다양한 콘텐츠에서 활약하며 인싸 이미지로 비춰지는 것과는 달리, 아직까지 제대로 된 연애를 해본 적 없다는 ‘연애 무지랭이’라고. 조세호, 곽튜브에게 연애를 배우기 위해 찾아왔지만, 이성을 보는 포인트가 무엇이냐는 조세호의 물음에 지예은이 “유튜브”라는 엉뚱한 대답을 내놓았다는 후문은 일찌감치 큰 웃음을 예고한다.

OSEN

19일 공개되는 첫 회에서는 조세호, 곽튜브, 지예은의 첫 만남이 공개된다. 새신랑 조세호는 “너무나 감사하게도 기적이 일어났다”며 소회를 전하고, 곽튜브는 “내 최종 도착지에 형님이 서 있다고 생각한다. 우리 리그의 전설이다”라며 그를 리스펙한다.

또한 날이 갈수록 업그레이드되는 곽튜브의 플러팅 공격과 이에 마음이 흔들린 듯 격한 리액션을 보이는 지예은의 케미가 펼쳐진다. 특히 곽튜브는 지예은에게 “1회만 하고 그만하죠. 사귀는 걸로 하고”라는 핑크빛 멘트로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고 전해져 그 배경에 이목이 집중된다.

‘조곽미녀’는 19일 저녁 6시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에서 첫 공개된다. 이후 매주 금요일 6시에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