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6 (월)

트와이스 쯔위, 독보적인 춤선...퍼포먼스 기대감 UP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트와이스(TWICE) 쯔위가 이번에는 유려한 춤선으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4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쯔위의 솔로 미니 1집 타이틀곡 'Run Away'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속 쯔위는 매혹적 독무와 함께 솔로 아티스트로서 존재감을 환히 빛냈다. 햇빛이 역광으로 비추는 어두운 공간에서도 쯔위의 유려한 퍼포먼스가 시선을 압도했다. 포 온 더 플로어(Four on the floor) 리듬과 강렬한 신스 베이스에 맞춰 안무 디테일을 살렸고 특히 시원시원하게 뻗는 춤 동작에서 우월한 피지컬이 돋보였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쯔위는 오는 6일 솔로 데뷔 앨범 'abouTZU'(어바웃 쯔)를 발매하고 나연, 지효에 이은 트와이스 세 번째 솔로 주자로 나선다.

신곡 'Run Away'는 '오랜 기다림 끝에 마음을 주기 시작하면 누구도 본 적 없는 모습으로 모든 사랑을 쏟아낸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또한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했고 라우브(Lauv), 원리퍼블릭(OneRepublic), 맥스(Max) 등 글로벌 뮤지션과 작업한 조니 심슨(Johnny Simpson)을 비롯한 작가진이 쯔위의 솔로 데뷔에 힘을 보탰다.

한편 쯔위의 솔로 데뷔 앨범 'abouTZU'와 타이틀곡 'Run Away'는 오는 6일 오후 1시 발매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