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6 (월)

조윤희, 민소매와 슬랙스가 찰떡! 우아한 미모 뽐내며 미술관 나들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윤희가 우아한 미모 뽐내며 미술관 나들이를 나섰다.

배우 조윤희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Kiaf SEOUL”이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조윤희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슬리브리스 탑을 착용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강렬한 색감의 의상은 조윤희의 활기차고 세련된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매일경제

조윤희가 우아한 미모 뽐내며 미술관 나들이를 나섰다.사진=조윤희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조윤희는 여기에 와이드 핏의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깔끔한 나들이룩을 완성했다.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스타일링은 그녀만의 세련미를 강조했으며,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무드를 자아냈다.

또한, 조윤희는 화이트 스니커즈와 심플한 목걸이로 스타일을 마무리하며 단아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액세서리나 신발 선택에서 과하지 않으면서도 포인트를 살린 센스가 돋보였다. 이러한 조윤희의 스타일링은 팬들 사이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매일경제

조윤희는 화이트 스니커즈와 심플한 목걸이로 스타일을 마무리하며 단아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사진=조윤희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조윤희는 지난 9일 첫 방송된 TV CHOSUN의 새 예능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프로그램에서 그녀는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