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4 (화)

TXT 연준, 'GGUM' 발매 하자마자 '日도 찢었다'...오리콘 차트 디지털 싱글 1위 등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연준이 최근 발매한 'GGUM'으로 국내외 차트를 석권하고 있다.

20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의 'GGUM'이 32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정상을 밟으며 '월드 와이드 아이튠즈 송'과 '유러피안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 각각 1위, 2위를 차지했다.

일본 음원 사이트인 라인뮤직의 실시간 차트인 '송 톱 100' 에서도 1위를 달성했다. 그가 가창한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 OST 'Boyfriend' 뮤직비디오는 19일 '뮤직비디오 톱 100' 정상에 오르기도 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20일 KBS2 뮤직뱅크서 최초로 무대를 공개한 연준은 "떨려서 잠을 못 잤다. 지금도 너무 설레고 떨린다"라며 솔로 무대를 앞두고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붉게 물든 머리카락과 크롭 재킷, 장갑, 데님 의상등을 매치해 한 층 더 섹시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댄스 크루 위댐보이즈(We Dem Boyz)와 호흡을 맞춰 힙한 에너지를 대방출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GGUM'이라는 노래제목에 맞춰 껌을 질겅이는 춤이 돋보였고 "껌 질겅"이라는 독특하면서 '착 붙는' 센스 가득 가사도 선보였다.

매력적인 그의 무대는 21일 MBC '쇼! 음악중심', 22일 SBS '인기가요' 등 여러 음악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GGUM'으로 활동중인 연준은 2019년 데뷔한 빅히트 뮤직의 5인조 다국적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이다.

사진 = 빅히트 뮤직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