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3 (월)

안소요, '나의 해리에게' 합류…신혜선과 호흡 [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안소요가 ‘나의 해리에게’에 출연한다.

23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안소요가 지니 TV 오리지널 ‘나의 해리에게’에 합류한다.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올 안소요에게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나의 해리에게’는 새로운 인격이 발현된 아나운서 은호(신혜선 분)와 구 남자친구 현오(이진욱)의 마음속 감춰뒀던 상처를 치유하는 행복 재생 로맨스. 이 가운데 안소요는 극중 온화하고 다정한 성품을 지닌 정신건강의학과 의사 이승윤 역으로 분한다. 그는 승윤이 은호의 또 다른 자아 주혜리(신혜선)와의 상담을 이어가면서 만들어낼 케미를 통해 존재감을 더할 예정이다.

안소요는 최근 다채로운 작품에 출연, 계속해서 연기 변신을 거듭하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다. 그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의 문학 교사 윤나희 역을 맡아 진정성 있는 열연으로 감동을 안기는가 하면, JTBC ‘비밀은 없어’에서는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인물의 솔직 담백한 매력을 배가시키기도. 이처럼 끊임없이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안소요가 ‘나의 해리에게’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안소요를 비롯해 신혜선, 이진욱, 강훈, 조혜주 등이 출연하는 지니 TV 오리지널 ‘나의 해리에게’는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23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 킹콩 by 스타쉽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