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박지현, 발레하더니 살이 확 빠졌네! 여리여리한 로맨틱 오프숄더 드레스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지현이 로맨틱 오프숄더 드레스룩을 선보였다.

배우 박지현이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과 동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박지현은 공개된 사진에서 사이드에 커다란 플라워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이보리 컬러의 오프숄더 드레스를 착용하고,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드레스의 절제된 디자인과 그녀의 여유로운 포즈가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며, 한층 더 성숙한 매력을 발산했다.

매일경제

특히 그녀는 심플한 실버 이어링과 팔찌로 스타일링을 마무리해 과도하게 화려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포인트를 선보였다. 액세서리의 절제된 사용이 전체적인 스타일을 더욱 고급스럽게 만들어, 박지현의 센스 있는 패션 감각을 엿볼 수 있었다.

박지현의 헤어 스타일 또한 눈길을 끌었다. 약간의 컬이 더해진 단발 헤어는 청초하면서도 로맨틱한 이미지를 강조해 그녀만의 여성스러운 매력을 부각시켰다. 자연스러운 컬이 그녀의 우아한 스타일을 완성하며, 로맨틱한 무드를 더했다.

매일경제

사진 = 박지현 SNS


한편, 박지현은 현재 SBS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에서 강력계 최초의 여성 팀장인 이강현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이 작품에서 그녀는 강인한 리더십과 섬세한 감정 연기를 동시에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