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강형욱 빠진 ‘동물은 훌륭하다’, 은지원·서장훈·장도연으로 새로운 재미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동물은 훌륭하다’. 사진 | K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다채로운 동물들의 모습이 담길 ‘동물은 훌륭하다’의 첫 방송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오는 28일 오전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KBS2 새 예능프로그램 ‘동물은 훌륭하다’는 인간의 친구로, 가족으로 함께하는 동물들과의 웃고 우는 일상을 애니캠(animal+cam)을 통해 들여다보며 반려문화 전반을 아우르는 프로그램이다.

색다른 시선으로 반려동물을 바라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동물은 훌륭하다’의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 유일무이 무공해 동물 전문 프로그램

‘동물은 훌륭하다’는 애니캠을 통해 감동과 재미, 일상 속 법률 상식까지 반려문화를 선도하고 대중의 인식을 개선하며 동물 전문 프로그램의 정체성을 공고히 한다.

동물 유기 및 학대를 비롯해 동물과 함께 살아가며 벌어지는 안타까운 사건·사고에 대한 고민은 물론, 동물 구조에 대해서도 공감해 보며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 개선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또한 시청자들이 직접 참여해 평소 궁금했던 반려동물의 이유 모를 행동에 대해 상담하고, MC들과 전문가 군단에게 명쾌한 답을 들어보는 시간도 마련될 전망이다.

# 은지원X서장훈X장도연 특급 케미스트리! 재미+공감 200% 보장

‘동물은 훌륭하다’는 은지원과 서장훈, 장도연의 만남으로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세 사람은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풍부한 리액션과 공감 능력으로 기대감을 더했다.

사람에겐 냉정하지만 동물에게만은 무장해제, 무한 애정을 보내는 서장훈과 태어날 때부터 개들에 둘러싸여 살았다는 자칭 ‘개소년’ 은지원, 비반려인 입장에서 사람과 동물들의 사연을 중립적인 시선으로 이해하고 공감할 최근 가장 핫한 차세대 대표 MC 장도연까지 세 사람이 보여줄 케미스트리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 전문가 군단 ‘애니벤저스’ 탄생

‘동물은 훌륭하다’에는 국내 최초 동물 사건 전문 변호사 조찬형, 유튜브 구독자 40만을 보유한 반려묘 행동 교정 전문가이자 수의사 김명철, 뉴욕대에서 동물학을 공부한 반려견 행동 전문가이자 훈련사 고지안으로 구성된 전문가 군단이 나선다.

이들은 시청자들이 털어놓은 고민을 주제로 불꽃 토론을 펼치는가 하면, 때로는 따끔한 조언을, 때로는 따뜻한 공감으로 뼈 때리고 귀 트이는 조언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한편 동물과 인간이 함께 공존하는 대한민국을 만들어 갈 KBS2 ‘동물은 훌륭하다’는 오는 28일 오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socoo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