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30 (월)

ITZY, 리아까지 1년 만 완전체 컴백... 'GOLD' 트레일러 영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ITZY(있지)가 컴백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다섯 명 완전체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ITZY는 오는 10월 15일 새 미니 앨범 'GOLD'(골드)를 발매한다. 지난 13일 공식 SNS 채널에 트랙리스트와 스케줄러를 게재하고 컴백을 알린 이들은 오늘 0시 트레일러 영상을 오픈하고 새 앨범을 예고했다.

트레일러 속 매력 만점 비주얼의 다섯 멤버는 저마다의 개성 가득한 세계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예지는 독특한 스타일로 인형을 만들었고 류진은 한여름의 크리스마스를 즐긴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리아는 구두를 고르다 자신의 발을 만족스럽게 바라봤고 채령은 미니어처로 독특하고 엉뚱한 관점을 펼쳐 보였다.

막내 유나는 역동적인 액션 연기로 감정을 표현해 보는 이들을 단숨에 매료했다. 영상 말미에는 뒤집어진 화면 위로 "OUR WORLD IS STILL DIFFERENT"라는 문구가 등장해 새 앨범 콘셉트를 향한 궁금증을 높였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ITZY는 데뷔 이래 처음으로 더블 타이틀곡 'GOLD'와 'Imaginary Friend'를 발표한다. 여기에 'Bad Girls R Us', 'Supernatural', 'FIVE', 'VAY (Feat. 창빈 of Stray Kids)'를 비롯해 다섯 멤버의 목소리로 완성한 전작 'BORN TO BE'의 타이틀곡 'UNTOUCHABLE', 수록곡 'BORN TO BE', 'Mr. Vampire', 'Dynamite', 'Escalator'의 파이널 버전까지 총 11곡을 담았다.

ITZY는 컴백 당일인 15일 오후 5시 새 앨범 발매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고, 오는 11월 2일에는 공식 팬미팅을 개최한다.

한편, ITZY의 새 미니 앨범 'GOLD'는 10월 15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