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한소희, 인형이 얼굴에 그림 그리네... 담벼락에 “인생같은 사랑” 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소희가 남긴 의미심장한 글귀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배우 한소희가 4일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근황을 전하며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한소희는 “인생 같은 사랑”이라는 짧은 메시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소희는 레드 립스틱을 바르고 있어 메이크업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이다.

매일경제

한소희는 레드 립스틱을 바르고 있어 메이크업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이다. 사진=한소희 SNS


강렬한 레드 컬러는 그녀의 시크하고 도회적인 이미지를 강조하며, 입술에 포인트를 주는 클래식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 레드 립은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 한소희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또한, 그녀의 피부는 자연스러우면서도 결점 없이 표현되었다. 매트하지 않고 적당한 윤기가 도는 피부 메이크업은 건강한 피부 톤을 강조하며, 청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상을 준다. 메이크업의 무게감을 과하지 않게 조절한 것이 한소희만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살린 포인트로 보인다.

특히 눈 화장은 한소희의 깊은 눈매를 더욱 부각시키는 요소로 작용했다. 연한 브라운 계열의 섀도우와 섬세한 아이라이너로 음영을 주어 과하지 않으면서도 입체적인 눈매를 연출했다. 이 자연스러운 음영과 눈썹, 아이라인의 연결이 얼굴을 보다 또렷하게 만들며 그녀만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매일경제

한소희는 시크하고 도회적인 이미지를 강조하며, 입술에 포인트를 주는 클래식한 스타일을 선보였다.사진=한소희 SNS


헤어 스타일 역시 주목할 부분이다. 자연스러운 웨이브가 들어간 긴 머리는 러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해준다. 사진 속 한소희는 웨이브가 들어간 머리카락을 자연스럽게 얼굴에 흘러내리게 연출해 소녀스러우면서도 성숙한 이미지를 동시에 드러내고 있다. 차분한 메이크업과 조화를 이룬 이 헤어 스타일은 한소희의 도회적이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극대화하고 있다.

한편, 한소희는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경성크리처 시즌 2’에 출연해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에 더해, 그녀는 영화 ‘폭설’의 개봉을 앞두고 있어 영화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재다능한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한소희는 앞으로의 활동에서도 그녀만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