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2 (토)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조보아, 오늘(12일) 오랜 연인과 결혼…가을햇살 아래 웨딩마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조보아가 오늘(12일) 가을 햇살을 받으며 웨딩마치를 울린다.

조보아는 12일 오후 서울 광진구 그랜드워커힐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 곳은 2022년 현빈 손예진 부부를 비롯한 여러 스타들이 백년가약을 맺었던 야외 결혼식 명소다. 조보아도 가을 햇살 아래 야외 결혼식을 치른다.

이날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된다. 양가 친척과 가까운 지인들이 참석해 조보아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할 예정이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함께했던 백종원 김성주도 참석할 것으로 알려졌다.

조보아 소속사는 지난 8월 결혼을 발표하며 "조보아 배우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오랜 기간 서로를 향한 깊은 신뢰와 애정을 쌓아오다 다가오는 가을 평생을 약속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언제나 한결같은 마음으로 조보아 배우를 응원해 주시고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는 많은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조보아 배우에게 따뜻한 축하 부탁드린다"며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연기로 보답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조보아는 결혼 이후에도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차기작 넷플릭스 미스터리 멜로 사극 '탄금'(가제)과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넉오프'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