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4 (월)

이슈 끊이지 않는 학교 폭력

[단독] 강길우→조보아, 같은 날 열애설 없이 결혼…비연예인과 화촉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민경훈 기자] 1일 오전 서울 용산구 한강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 언론시사회가 열렸다.시사회를 마치고 배우 강길우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23.02.01 / rumi@osen.co.kr


[OSEN=장우영 기자] ‘재벌집 막내아들’, ‘더글로리’, ‘전,란’ 등에서 활약한 배우 강길우가 결혼에 골인했다.

12일 OSEN 취재 결과, 강길우는 이날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은 야외에서 진행된 가운데 동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턱시도를 멋지게 차려입은 강길우는 손을 번쩍 들며 뜨거운 환호를 받았고, 직접 축가를 부르며 결혼을 자축했다. 연예인급 미모의 신부는 강길우의 볼에 입을 맞추며 영원한 사랑을 약속했다.

강길우는 2013년 연극 ‘마법사들’로 데뷔, 연극 ‘아모르 파티’, ‘갈매기B’, ‘5두방정’, ‘메멘토모리’, ‘바다 한가운데서’, ‘화학작용:미아리고개 예술극장편’, ‘으랏차차, 세우다’, ‘서로단막극장’ 등에 출연했다.

또한 영화 ‘신과 함께 죄와 벌’, ‘한강에게’, ‘안전거리’, ‘파도를 걷는 소년’, ‘소풍 같이’, ‘블루시티 서울’, ‘사는 게 먼지’, ‘더스트맨’, ‘북극성’, ‘낙하하다’, ‘온 세상이 하얗다’, ‘브로커’, ‘뒤틀린 집’, ‘초록밤’, ‘을지로’, ‘여섯개의 밤’, ‘비밀의 언덕’, ‘절해고도’, ‘8월의 크리스마스’, ‘서울의 봄’, ‘로기완’, ‘베테랑2’, ‘프랑켄슈타인 아버지’ 등과 드라마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 ‘몸값’, ‘재벌집 막내아들’, ‘더글로리’, ‘연인’, ‘힘쎈여자 강남순’, ‘웰컴투 삼달리’, ‘전,란’ 등에서 활약했다.

‘재벌집 막내아들’에서는 진동기(조한철)의 비서 역으로 눈길을 모았고, ‘더글로리’에서는 문동은(송혜교)의 고등학교 시절, 끔찍한 학교 폭력을 방관한 담임교사의 아들 김수한으로 분해 복수극 위 장기 말로 존재감을 보였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강길우는 같은 날 결혼식을 올린 조보아와 마찬가지로 열애설 없이 백년가약을 맺었다. 조보아 역시 이날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렸는데, 열애설 없는 결혼 발표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강길우 역시 열애설은 물론 결혼 발표 소식도 없이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면서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와 같은 ‘열애설 스킵, 결혼 골인’ 현상은 최근 연예계에서 많이 나타나고 있다. 강길우, 조보아에 앞서 이상엽이 지난 3월, 김기리·문지인이 지난 5월 결혼에 골인했다. 김동욱은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 스텔라 김과 지난해 12월 열애설 없이 결혼에 골인했고, 엄현경·차서원, 박소진·이동하, 김보라·조바른, 채서진, 엄기준, 폴킴 등이 이 대열에 합류했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