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2 (화)

한예슬, 다시 뭉친 남매! 레오제이와 똑 닮은 실루엣 놀라운 오버사이즈 재킷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예슬이 미니원피스+오버사이즈 재킷으로 완성한 시크룩을 선보였다.

배우 한예슬이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수의 사진과 함께 유쾌한 메시지를 남기며 근황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그녀는 게시물에서 “레오야!! 넌 너무 유잼이야!! ”라는 글을 남기며 팬들에게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매일경제

한예슬이 미니원피스+오버사이즈 재킷으로 완성한 시크룩을 선보였다.사진=한예슬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 속 한예슬은 하운드체크 패턴의 미니원피스와 레깅스를 세트로 매치해 독특하면서도 화려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 패턴 특유의 클래식한 매력과 레깅스의 실루엣이 어우러지며 감각적인 패션 감각을 엿보이게 했다.

여기에 한예슬은 블랙 오버사이즈 재킷을 걸쳐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시크함을 더했다. 깔끔하면서도 멋스러운 이 재킷은 그녀의 우아한 이미지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한예슬만의 패셔너블한 감각이 돋보이는 순간이었다.

매일경제

한예슬은 블랙 오버사이즈 재킷을 걸쳐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시크함을 더했다.사진=한예슬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예슬의 웨이브로 연출된 헤어스타일 또한 눈길을 끌었다. 그녀의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는 화려한 패션과 어우러져 우아하면서도 매력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세련된 스타일링에 더해진 헤어 연출이 전체적인 룩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한예슬은 올해 5월 7일에 10세 연하의 남자친구와 혼인신고를 마쳤다는 사실을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그녀는 현재 유튜브 채널 ‘한예슬is’를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으며, 다양한 활동으로 여전히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예슬의 이번 게시물은 그녀의 패션 센스뿐 아니라 밝고 유쾌한 성격까지 엿볼 수 있는 모습으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