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3 (수)

임영웅, 공연 영화 역대 1위…"말도 안 되는 기록, 팬 덕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스패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Dispatch=구민지기자] 가수 임영웅이 공연 실황 영화 최다 관객 기록을 세웠다.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남겼다.

영진위 영화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임영웅 |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하 '아임 히어로')는 지난 22일 기준 35만 217명 관객을 모았다.

역대 공연 실황 영화 최다 관객 수다. 종전 최고 기록은 방탄소년단의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34만 2,366명)이다. 임영웅의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영화 관계자는 "임영웅의 전작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보다 약 10만 명 높다. 1년 반 사이 더욱 성장한 임영웅과 팬 파워를 확인할 수 있다"고 알렸다.

디스패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임영웅은 지난 22일 팬카페에 감사 글을 적었다. "(영화가) 여러분의 사랑에 힘입어 35만 관객이라는 말도 안 되는 기록을 세웠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영웅시대 가족분들께 무한한 감사와 박수를 보낸다. 항상 부족한 제게 꿈같은 사랑을 주시는 여러분, 늘 사랑하고, 존경하고, 배운다"고 전했다.

그는 "공연 열기가 가슴속에 아직 남아있다. 짧게 느껴진 우리의 행복했던 순간들을 영화로 많은 분들께 전해드릴 수 있게 되어 행복하다"고 짚었다.

디스패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콘서트로 팬들과의 만남을 기약했다. 임영웅은 오는 12월 27~29일, 내년 1월 2~4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임영웅 리사이틀'을 개최한다.

임영웅은 "곧 여러분을 만나 뵐 수 있는 시간이 다가온다. (늘) 그랬지만 이번 공연은 특히 설레고, 행복하고, 기다려진다. 두근두근하다"고 털어놨다.

팬 건강도 챙겼다. "일교차가 심하다. 감기 조심하고 건강식도 챙기시라"면서 "나건내챙(나의 건강은 내가 챙긴다) 잘하고 계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늘 기적을 행하는 영웅시대 가족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며 "사랑한다. 건행(건강하고 행복하라)"이라고 마무리했다.

디스패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임 히어로'는 지난 5월 열린 임영웅의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을 담았다. 10만 영웅시대와의 호흡은 물론, 스타디움 입성기 비하인드를 볼 수 있다.

현재 극장에서 전 회차를 '스페셜 라이브 상영회'로 진행 중이다. 흥행 감사 기념 이벤트다. 종영까지 임영웅의 미공개 스페셜 라이브 영상을 상영한다.

디스패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디스패치DB, 물고기뮤직>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