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5 (금)

원어스, '반박불가'로 3연속 1위 달성...'매드맥스' 방불케하는 강렬한 퍼포먼스(로드투킹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HN스포츠 김수민 인턴기자) 그룹 원어스가 3연속 1위에 오르며 에이스 자리를 굳건히 했다.

원어스는 지난 17일 방송된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에서 2차전 'IDENTITY' 미션에 돌입했다.

각 팀이 자신들의 정체성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대표곡을 선택해 무대에 오르는 'IDENTITY' 미션에, 원어스는 정규 1집 'DEVIL'의 타이틀곡 '반박불가'를 선곡했다. 에이스로는 팀 내에서 메인 보컬을 맡고 있는 서호와 메인 댄서를 맡고 있는 환웅이 나서 능력치를 맘껏 발휘했다.

원어스는 이전 미션에서 영화 '조커', '킹스맨'의 콘셉트를 차용했던 것에 이어 이번에는 '매드맥스' 콘셉트를 선택해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도입부 화려한 불꽃을 내뱉는 기타 연주를 비롯해 필살기라 할 수 있는 에이스들의 댄스 브레이크, 분위기를 극대화하는 랩 파트, 웅장한 라이브까지 쉴 틈 없는 무대를 연출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원어스는 무대가 진행되는 동안 관객들의 호응을 유도하고, 끊임없이 소통하며 경연 무대를 콘서트 현장으로 탈바꿈시켰다. 그 결과 1, 2차전 누적 랭킹에서 압도적인 수치로 에이스 랭킹 1위에 오르며 3연속 1위의 기록을 세웠다. 또한, 전체 팀 랭킹에서도 2위를 차지하며 호성적을 거뒀다.

한편, 원어스가 출연하는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