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6 (토)

고현정의 힐링 타임, 가을단풍 대신 최애 봉골래...나미브 촬영 활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배우 고현정이 레드 컬러로 완성한 가을 패션에 봉골래 스파게티로 촬영 후 힐링 시간을 가졌다.

25일 고현정은 자신의 SNS에 “제일 좋아하는 봉골래, 즐거운 나미브 촬영장 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현정은 촬영을 마치고 휴식을 취하는 모습으로, 봉골래 스파게티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그녀의 패션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매일경제

배우 고현정이 레드 컬러로 완성한 가을 패션에 봉골래 스파게티로 촬영 후 힐링 시간을 가졌다.사진=고현정 sns


고현정은 레드 컬러의 니트를 선택해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여기에 밝은 블루 컬러의 셔츠를 레이어드해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목에 감은 스카프는 고급스러운 포인트로, 그녀만의 우아함을 강조했다. 전체적으로 톤온톤 컬러 매치가 돋보이는 패션으로, 무심한 듯 시크한 감각이 돋보였다.

매일경제

고현정은 봉골래 스파게티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줬다.사진=고현정 sns


매일경제

고현정은 목에 감은 스카프로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강조했다.사진=고현정 sns


네티즌들은 “역시 고현정, 세련된 가을 패션의 교과서”라며 그녀의 패션 센스에 찬사를 보냈다.

한편, 고현정은 올 하반기 방영될 ENA 드라마 ‘나미브’를 통해 화려한 복귀를 예고하며 팬들과 촬영장의 활기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