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0 (금)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이혼' 조윤희x이동건 딸, 결국 심리검사 "이런 그림을 왜?" (이제혼자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박준형 기자] 19일 오후 서울 용산아이파크몰 내 용산 CGV에서 영화 '늘봄가든'(감독 구태진) 언론시사회가 진행됐다.배우 조윤희와 김주령이 출연한 영화 '늘봄가든'은 곤지암 정신병원과 경북 영덕횟집에 이은 대한민국 3대 흉가 늘봄가든에서 일어난 벗어날 수 없는 공포의 시작을 그린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된다. 배우 조윤희가 질문을 듣고 있다 2024.08.19 / soul1014@osen.co.kr


[OSEN=박소영 기자] ‘이제 혼자다’ 조윤희의 딸이 결국 심리 상태 파악을 위해 검사를 진행했다.

오는 29일(화) 오후 10시 방영되는 TV CHOSUN 관찰 예능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 8회에서 조윤희가 딸 로아와 함께 현재의 상태와 심리를 체크하고자 그림 심리검사 센터를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딸 로아 방을 청소하며 로아가 그린 그림을 살피던 조윤희가 무언가 발견하곤 화들짝 놀라 입을 틀어막는다. 벌거벗은 병사라는 다소 파격적인(?) 그림에 충격을 받은 조윤희. 이제 초등학교 1학년인 로아가 벌써 성(性)에 눈을 뜬 걸까?

놀란 마음도 잠시, 조윤희는 “이런 그림은 왜 그렸지?”하며 혹시 로아에게 무슨 일이 생긴 건 아닌지 걱정스러운 마음을 내비친다. 평소 하루에 수십 장씩 그림을 그린다는 로아. 로아는 어떤 마음으로 그림을 그리고 있을까?

OSEN

로아의 심리를 체크하기 위해 조윤희도 함께한 그림 검사. 그런데 오히려 조윤희에 대한 뜻밖의 결과를 듣게 된다. 어린 시절 조윤희가 갈망한 모습이 현재에 투영됐다는데. 모녀 관계에 중대한 영향을 끼치고 있다는 그림 속 조윤희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한편, 다시 혼자가 된 사람들이 세상에 적응하며 행복을 찾아가는 여정을 담아낸 리얼 관찰 예능 ‘이제 혼자다’는 진솔한 삶 속에서 펼쳐지는 회복과 성장의 인생 2막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낸다. 오는 10월 29일(화) 밤 10시 TV CHOSUN에서 8회가 방영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