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2 (토)

'대규모 해외 투어' 제로베이스원, 서울→자카르타 이어 마카오 출격 '순항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제로베이스원/사진=민선유 기자



[헤럴드POP=박서현기자]대규모 해외 투어 포문을 연 5세대 아이콘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마카오 콘서트를 통해 중화권 내 독보적 위치를 한 번 더 입증한다.

그룹 ZEROBASEONE(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오는 2~3일 마카오 갤럭시 아레나에서 해외 투어 '2024 ZEROBASEONE THE FIRST TOUR [TIMELESS WORLD]'(이하 'TIMELESS WORLD')를 개최하는 가운데, 벌써부터 현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헤럴드경제


'TIMELESS WORLD'는 ZEROBASEONE이 데뷔 후 여는 첫 해외 투어로, 앞서 서울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방콕, 마닐라, 자카르타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ZEROBASEONE의 모든 순간을 총망라한 풍성한 세트리스트 속에 ZEROSE(제로즈, 공식 팬덤명)를 향한 애정을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공연으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마카오 공연을 앞둔 ZEROBASEONE은 중화권에서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만큼 현지 기대감도 크다.

한편, ZEROBASEONE은 오는 2~3일 마카오 갤럭시 아레나에서 해외 투어 'TIMELESS WORLD'를 연 뒤, 11월 29일~12월 1일 아이치, 12월 4~5일 가나가와를 찾는다.

[사진제공=웨이크원]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