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5 (화)

‘음중’ 82메이저, 에티튜드 환호 속 ‘혀끝’ 완벽 퍼포먼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사진ㅣ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임재청 기자] 보이그룹 82메이저(남성모, 박석준, 윤예찬, 조성일, 황성빈, 김도균)가 완벽한 무대 매너로 ‘음중’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 82메이저는 미니 2집 ‘X-82’ 타이틀곡 ‘혀끝(Stuck)’ 무대를 선보였다. 이들은 스포티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팀워크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했다.

특히 이날 현장을 찾은 350여 명의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진 82메이저. 미니 팬미팅과 역조공 이벤트로 팬들과 가까이에서 교감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팬들 역시 큰 함성과 떼창으로 화답하며 무대에 힘을 실었다.

한편 82메이저의 신보 ‘X-82’는 미공개 ‘X-file’과 같은 새로운 음악적 시도가 돋보이는 앨범. 타이틀곡 ‘혀끝’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다. 또한 유튜브 한국 일간 인기 뮤직비디오 차트 99위에 진입했으며, 인도네시아·베트남 유튜브 차트에서도 각각 1, 2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대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이재원, 더보이즈, 스테이씨(STAYC), 케플러, 에스파(aespa), 아일릿, 드림노트, 퍼플키스,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 트리플에스 VV(tripleS Visionary Vision),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82메이저(82MAJOR), 앰퍼샌드원, 다이몬(DXMON), 세이마이네임(SAY MY NAME), 이젤 등이 출연해 무대를 선보였다. pensier37@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