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5 (화)

'10년 열애' 이정재·임세령, 美 행사 동반 참석…커플 사진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정재·임세령, '2024 LACMA' 참석 사진 공개
지난해 이어 올해도 동반 참석


더팩트

임세령(왼쪽) 이정재 커플이 미국 LA에서 열린 행사에 동반 참석한 모습이 공개됐다. 사진은 지난 2023년 'LACMA'에 참석한 모습이다. /구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이정재와 임세령 대상그룹 부회장 커플이 미국 LA에서 열린 행사에 동반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일(현지시각) 미국 LA에서 '2024 LACMA(Los Angeles County Museum of Art) 아트+필름 갈라'가 열린 가운데 행사에 함께한 이정재 임세령 커플의 사진들이 공개됐다.

'LACMA'는 세계적인 예술계 인물을 선정해 그 업적을 조명하는 행사다. 올해에는 아티스트 시몬 리와 감독 바즈 루어만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날 행사에는 킴 카다시안, 앤드류 가필드, 비올라 데이비스, 줄리어스 테넌, 리키 마틴 등 할리우드에서 활약 중인 스타들을 비롯해 한국배우 이수혁 문가영 로운 등이 참석했다.

구찌 앰배서더인 이정재 또한 10년째 공개 열애 중인 임세령 부회장과 함께 지난해에 이어 동반 참석했다.

두 사람은 다정한 모습을 자랑하며 LACMA 공동의장을 맡고 있는 에바 차우 등 여러 지인과 사진을 남겼다.

이정재와 임세령 부회장은 지난 2015년 열애 사실을 인정한 후 칸 국제영화제, 미국 에미상 시상식 일정 등에 동행하며 변함없는 애정을 뽐내고 있다.

한편 이정재는 오는 12월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만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