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5 (화)

샤이니 민호, 달도 별도 따줄 로맨틱 가이…알앤비도 잘해요 '콜 백' [쥬크박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샤이니 멤버 민호가 직진 플러팅을 던진다.

4일 오후 6시 민호의 첫 정규 앨범 '콜 백(CALL BACK)' 음원과 타이틀곡 '콜 백'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콜 백'은 민호가 지난 2022년 12월 솔로 데뷔를 알린 첫 번째 미니앨범 '체이스(CHASE)' 이후 약 2년 만에 발표하는 신보이자, 처음으로 발표하는 정규앨범이라 민호의 본업 복귀를 알리기 충분하다.

동명의 타이틀 '콜 백'은 무게감 있는 베이스 사운드와 서정적이면서도 강렬한 피아노 라인이 어우러진 팝 장르의 곡으로, 경쾌한 리듬의 기타 리프가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이건 내 진심의 고백 / 알잖아 빈말 따위 못 해 / 이끌리는 대로 전부 아낌없이 / 보여주고 말지 사랑마저도 / 망설임 없이 널 향해 Running / 지금 네게 Call back" 등의 가사는 망설임 없이 상대방에게 진진해 마음을 전하겠다는 메시지와 민호의 보컬이 만나 설렘을 자아낸다.

이번 앨범에는 '콜 백' 외에도 처음 시도하는 아프로비트 장르의 곡 '어펙션(Affection)', 강렬한 분위기의 '썸띵 어바웃 유(Something About U)', 섬세하고 세련된 보컬이 돋보이는 '슬로우 다운(Slow Down)', '라운드 킥(Round Kick)', 짙은 이별 감성을 녹인 '우드 유 마인드(Would You Mind)', '캠 앤 레프트 미(Came And Left Me)', '아이 돈트 미스 유(I Don't Miss You)' 등 민호의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는 총 10곡이 담겼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에스파 닝닝과 감성적인 보컬을 들려준 '비커즈 오브 유(Because Of You)', 라이즈 소희와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할 '파이어웍스(FIREWORKS)'는 민호가 SM 후배들과의 협업으로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선보여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상대를 향한 '콜 백'을 망설이는 민호와 '콜 백'을 하라며 적극적으로 나서는 민호가 등장, 곡의 무드에 맞춰 두 인물의 대조적인 이미지가 펼쳐져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인기 댄스크루 '위댐보이즈'의 바타가 안무에 참여, 민호의 길쭉한 팔다리와 장신 피지컬을 살려 시원시원한 에너지를 극대화했다.

한편, 민호는 컴백에 이어 오는 30일~12월 1일 양일간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데뷔 16년 만의 첫 솔로 콘서트 '민 : 오브 마이 퍼스트(MEAN : of my first)'를 개최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