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자칭 플리마켓 장인 박준형을 만나 총력전을 펼치며 판매에 나선다.
9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가을맞이 '놀뭐 플리마켓' 편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플리마켓 고수이자 그룹 GOD의 박준형이 본격 손님으로 출격한다.
공개된 사진 속 박준형의 등장에 시끌벅적해진 플리마켓의 분위기는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웃음을 예고한다. "와썹"을 외치며 요란하게 등장한 박준형은 멤버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눈다.
박준형은 "내가 미국에서 어릴 때부터 플리마켓 장사를 했다"라면서 플리마켓 고수의 향기를 뿜어낸다. 또 그는 물건을 사러 온 것뿐만 아니라 미국에서 물 건너온 아이템들을 주섬주섬 꺼내 멤버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다.
박준형은 "이거 미제야"라면서 차별성을 강조하지만 멤버들은 꾸깃꾸깃한 미제 과자 봉지에서 놀라운 정보를 발견한다. 그 와중에 유재석은 홈쇼핑 뺨치는 박준형의 미제 아이템 판매에 홀리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자아낸다. 기적의 논리를 펼치는 박준형의 영업 멘트에 유재석은 귀가 솔깃한 모습을 보여준다.
이어 박준형은 플리마켓을 훑어보며 위시 리스트를 꾸리고, 본격적으로 가격 흥정에 들어가 멤버들을 긴장하게 만든다. 멤버들은 스티커 떼고 남은 흔적까지 고려하는 박준형의 스킬과 서비스까지 챙기는 야무짐에 "완전 선수네"라면서 혀를 내두르기도 한다. 또 판매 고수 주우재는 비장한 눈빛으로 자신의 차례를 기다렸다가 딜을 거는데 박준형은 처음으로 고민에 빠지면서 둘의 팽팽한 구도가 형성된다.
한편, 주우재가 플리마켓 고수 박준형의 마음을 흔들어 판매했을지 그 상세한 전개의 결말은 9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