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JYP의 떠오르는 신인 그룹 'NEXZ'가 'NALLINA'의 티저를 공개해 팬들을 또 한번 설레게했다.
오는 18일 오후 6시 신인 보이그룹 NEXZ(넥스지)의 첫 번째 미니 앨범 'NALLINA'가 발매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서는 16일 공식 SNS를 통해 해당 앨범 타이틀곡 'NALLINA'의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영상 속 멤버들은 자유분방 액션으로 그들만의 에너지를 뽐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해당 곡은 유니크한 퍼커션 사운드와 뭄바톤 리듬의 댄스 곡이다. 다채로운 리듬 변주, 댄스 브레이크 등 다양한 구성이 감상 포인트다.
JYP 대표 박진영이 작사에 직접 참여했고 온아이(ONEYE), 니노스 한나(Ninos Hanna), 리스타트(RESTART) 등 유수 K팝 아티스트와 작업을 함께했다.
이들은 데뷔 이래 첫 컴백을 맞이해 앨범 발매 당일인 오는 18일부터 30일까지 팝업카페를 연다는 소식을 밝혔다. 장소는 서울 영등포구 카페 더 사운드웨이브 더현대 서울 여의도점이며 'NEXZ The 1st Mini Album 'NALLINA' POP-UP CAFE'의 이름으로 열린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앨범 발매 당일 오후 8시에는 Mnet, M2 유튜브 채널에서 '넥스지 컴백쇼 NALLINA'를 방송한다. 타이틀곡 'NALLINA'는 물론 수록곡, 스페셜 메들리까지 총 4개의 무대를 최초 공개예정이다.
한편, JYP가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이후 약 6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 NEXZ(넥스지).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