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코미디언 김영철과 이상민이 '아는 형님' 식구 민경훈과 신기은 PD의 결혼을 축하했다.

17일 김영철은 "마지막 단풍이겠지? 신라호텔에서 본 뷰"라는 글과 함께 풍경 사진을 올렸다.

엑스포츠뉴스


이어 "오랜만 신라호텔! 오늘은 민경훈 결혼식"이라고 덧붙였다.

엑스포츠뉴스


'아는 형님' 멤버 이상민은 "경훈아.... 나 오늘 왜 이러니.. 몇 번을 울컥울컥했는지ㅠㅠ
세상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경훈아 잘살아"라며 축하했다.

그는 "신기은 PD님도 오늘 너무 아름다우셨고. 두 사람의 결혼까지 이어지는 러브스토리 너무 감동. 그냥 오늘은 정말 '아름다운 날'이다"라고 했다.

이날 민경훈은 서울 모처에서 JTBC 소속 신기은 PD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은 과거 '아는 형님'을 통해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예비신부는 '아형' 연출을 맡고 있지 않고, 새 프로그램을 기획 중이다.

민경훈은 '아는 형님'에서 예비신부가 오마이걸 아린을 닮았다고 밝혔다.

엑스포츠뉴스


민경훈은 "알고 지낸 지는 좀 됐다. 몇 년 됐다. 교제한 것은 작년 연말부터 교제를 몰래 했다"라며 7~8개월 연애 끝 결혼에 성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누가 먼저 고백했냐는 질문에는 "고백 자체는 집에 데려다주러 가면서 (저녁을 먹어서) 배가 이미 많이 불렀는데 겨울이지 않냐. 춥고 바로 보내기 아쉬워서 집 앞 호프집에서 간단한 어묵탕에 맥주 한 잔 마셨다. 그때 서로 뭔가 많이 느낀 것 같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사진= 김영철, 이상민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