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미운 우리새끼' 캡처 |
[헤럴드POP=임채령 기자] 멤버들이 김종국에게 PD와 결혼하는 것 아니냐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17일 밤 9시 5분 방송된 SBS '미운 우리새끼'에서는 아들들과 대만 여행을 떠나 질문에 대해 답하는 모벤져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종국, 허경환, 이동건, 김희철은 각자 어머니들과 함께 대만으로 여행을 떠났다. 이들은 이동하는 버스 안에서 질문에 대한 답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어머니들에게 결혼을 후회하지 않느냐는 질문 부터 이동건 어머니에게는 아들의 공개 연애를 아냐는 질문까지 다양했다. 모벤져스 전부 결혼을 후회한 적이 있다고 답했고 이동건의 공개연애 횟수는 5번으로 알려졌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 보던 이동건 아버지는 "나이 얘는 연애할 때 마다 다 공개하더라"며 "그래서 내가 연예인인데 감춰야지 왜 공개하냐고 물었더니 그게 상대방을 존중하는 거라고 그러더라 그러니까 의자왕 별명이 붙은 건데 '솔직했을 뿐인데 왜 의자왕이라고 붙는지 모르겠다'고 항변 하더라"고 했다.
이가운데 김종국의 어머니가 '미우새' 출연 당시 내건 조건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이에 어머니는 "당시 출연하면 아들을 장가 보내준다고 약속했다"며 "PD에게 여자 소개를 받을 수 있다고 약속 받았다"고 했다. 이에 김종국은 몰랐다며 놀랐다.
그러자 김희철은 "제작진이 공수표를 날렸다"고 했고 허경환 역시 "이정도면 사기 아니냐"고 했다. 이어 김희철은 "PD님이랑 결혼해도 좋을 것 같다"며 "신동엽 형도 행복하게 살지 않냐"고 했다. 김희철 어머니 역시 김종국에게 "PD랑 결혼하라"고 하면서 최근 민경훈도 '아는형님' PD랑 결혼하지 않았냐고 했다. 그러자 김종국은 "PD가 결혼 안 할 것"이라 너스레를 떨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