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9 (목)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별은, 오늘(18일) ‘결혼하자 맹꽁아!’ OST 신곡 발표…이은하 명곡 리케이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별은이 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에 참여, 깊고 짙은 감성을 선사한다.

별은이 가창자로 참여한 KBS 1TV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은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은 지난 1994년 발표된 이은하 원곡을 리메이크한 곡이다.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의 아르페지오 연주와 담백한 별은의 음색이 어우러지며 재해석, 원곡과는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별은의 전매특허 청아한 음색과 아련한 감성으로 곡을 완성해 드라마의 몰입도를 한껏 고조시킬 계획이다.

이번 곡은 수많은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앨범 및 OST로 왕성하게 활동 중인 프로듀서 고병식과 이형성, 버저비터가 편곡을 맡아 여운을 더하는 곡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별은은 탁월한 가창력과 작사, 작곡 실력을 겸비한 아티스트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발표함은 물론, 인기 드라마 OST에 가창자로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별은이 가창자로 나선 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은 오늘(18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나인원 나인뮤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