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끝까지 책임진다”…정우성, 모델 문가비 아들 친부였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모델 문가비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모델 문가비가 4년간의 활동 중단 후 최근 출산한 사실을 공개했으며, 아이의 아버지가 배우 정우성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연예 매체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문가비는 지난 3월 아들을 출산했으며, 아이의 친부는 정우성인 것으로 알려졌다.

문가비는 ‘겟잇뷰티’에서 이국적인 외모로 인기를 얻었으며, ‘고등학생 간지대회’와 ‘정글의 법칙 in 태즈먼’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동했다.

문가비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4년 만의 근황을 밝히며 아들의 존재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그녀는 “한 아이의 엄마로서 더 평범한 행복을 누리기 위해 용기를 냈다”고 말했다.

보도에 따르면, 문가비와 정우성은 2022년 한 모임에서 처음 만나 연락을 주고받았으며, 이듬해 6월 문가비가 정우성의 아이를 임신했다. 정우성은 아이의 출산 소식을 기뻐하며 양육 책임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태명은 정우성이 지었으며, 두 사람은 산후조리원과 병원 선택에 대해서도 함께 의논한 것으로 알려졌다.

문가비는 임신 소식을 갑작스럽게 접하고 준비되지 않은 상태였지만, 가족들의 축복 속에서 조용히 임신 기간을 보냈다고 전했다.

그녀는 아이에게 밝고 아름다운 세상을 보여주기 위해 용기를 낸 이유를 밝혔다. 문가비는 자신의 이야기를 공개함으로써 마음이 가벼워진 것 같다고 덧붙였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