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종합] 산다라박, 소개팅 안 하는 이유 있었네…"가만히 있어도 연락와, CL 통해서"('나래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텐아시아

사진=유튜브 채널 '나래식'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투애니원(2NE1) 산다라박이 소개팅을 하지 않는 이유를 밝혔다.

27일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는 '박소현X산다라박 | "소현 언니 소개팅한 게 문제가 많다며?" | 2NE1 콘서트 뒤풀이, 과식, 소개팅썰, 이기자부대'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텐아시아

사진=유튜브 채널 '나래식' 갈무리



이날 박나래는 산다라박, 박소현에게 자신만의 플러팅 비법을 소개했다. 이어 박나래는 “다라 언니도 소개팅을 하냐"고 물었다. 산다라박은 "소개팅을 거의 안 한다"고 답했고, 박나래는 "언니는 매번 어떻게 만나는 거냐"며 궁금증을 내비쳤다.

산다라박은 "가만히 있어도 연락이 온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박나래는 "연락처를 어떻게 알고?"라며 의아해했고, 산다라박은 "CL이한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소현도 "내가 알려준다"라며 거들었다. 산다라박은 아이돌 동료들에게도 연락을 많이 받았다고 밝혀 시선을 모았다.

텐아시아

사진=유튜브 채널 '나래식' 갈무리



박소현은 산다라박과 6년간 함께 예능을 하면서도 그의 연인을 본 적이 없다고. 산다라박은 "연예인들은 다 비밀연애 아닌가"라며 능청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박소현은 "난 알고 있지"라며 과시했고, 박나래는 "다라 언니가 소현 언니한테 다 얘기할 수 있다. 다 까먹거든"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