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연예계 득남·득녀 소식

김윤지, 출산 후 “10kg 빠졌습니다” 다이어트 ‘꿀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배우 김윤지가 산후 다이어트 꿀팁을 공개했다.

스포츠월드

사진=유튜브 ‘ns윤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27일 유튜브 ‘ns윤지’에는 ‘조리원에서 10kg 감량 꿀팁! 산후 다이어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스포츠월드

사진=유튜브 ‘ns윤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상 속 김윤지는 조리원에서 다이어트를 하는 근황을 전하며 “복직근 회복시키는 호흡법을 많이 하면 좋다고 하셔서 저는 진짜 그냥 생각날 때마다 했어요”라고 밝혔다. 그는 “유축할 때도 하고 자기 전에 누워서도 하고 일어나서 침대에서 좀 밍기적거릴 때도 하고 해서”라고 전했다.

스포츠월드

사진=유튜브 ‘ns윤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윤지는 “그리고 걷는 걸로 시작을 해서 이제 플로어 워크 스트레칭을 시작을 했는데 처음에는 진짜 그냥 스트레칭 위주로만 시작을 하고”라고 설명했다. 그는 “그다음에는 제가 모유수유를 하다 보니까 목이랑 승모근이 라운드 숄더가 너무 심해져 가지고 요거 스트레칭 해주고 좀 어깨 펴주는 운동 위주로 요즘에는 하고 있는데”라며 꾸준한 노력을 알렸다.

김윤지는 “수유하고 나서 조금씩 진짜 한 5분씩만 해 줘도 정말 많이 나아져요”라고 강조했다. 이후 조리원을 퇴소하는 날이 되자 “몸무게를 재보니까 여기 처음 들어왔을 때 제가 64.8kg이었거든요. 10kg 빠졌습니다”라며 기뻐했다. 그는 “여기 있는 동안 매일 걷고 운동한 보람을 느끼는 몸이었던 거 같습니다”라며 뿌듯해했다.

한편 김윤지는 2009년 NS윤지로 가요계에 데뷔했다가 이후 배우로 전향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