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가수 송가인이 대선배 심수봉으로부터 곡 선물에 이어 직접 레슨까지 받았다.
송가인은 오늘(28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심수봉과 함께 한 사진을 공개했다.
이 사진에는 심수봉에게 직접 레슨을 받는 송가인의 모습이 담겼다. 송가인은 "심수봉 선생님과 연습 중. 귀한 시간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송가인의 소속사에 따르면 심수봉은 송가인을 위해 직업 피아노를 연주하는가 하면 레슨도 진행했다. 두 사람의 인연은 앞서 방송에서 밝혀진 송가인의 신곡 작업에서부터 시작됐다.
컴백 준비에 한창인 송가인은 신곡 수집에 심혈을 기울이며, 심수봉에게 직접 찾아가 곡을 요청하는 열정을 보였다. 심수봉은 이에 흔쾌히 곡을 선물했고, 두 사람의 특별한 협업이 성사됐다.
이와 더불어 송가인은 오는 12월 1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되는 '2024 심수봉 전국투어 콘서트 : 꽃길 - 서울'에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세대를 뛰어넘은 선후배 케미스트리가 빛날 예정이다.
한편 송가인은 내년 발매 예정인 네 번째 정규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송가인 공식 SNS]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YTN star 조각퀴즈 이벤트 7탄 바로가기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LIVE] 보기 〉
소리 없이 보는 뉴스 [자막뉴스]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